Since 1972 전통의 어머니 손맛
1972년 전주의 남노송동에서 시작된 전주식 물갈비의 원조인 매콤한 갈비전골 요리로 고기지방을 일일이 손으로 제거한 수제갈비에 매콤한 비법양념을 버무려 콩나물과 당면, 야채를 넣어 자작하게 끓여먹는 갈비전골 요리입니다.
고기와 함께 콩나물의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매력적이며, 남은 국물에 밥을 볶아 먹는 맛 또한 별미입니다.
남노갈비’는 테이블에서 조리되는 방식으로 주방운영이 편하기 때문에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 아주 적합합니다. 주원료인 육류는 직영 육가공 공장에서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한 수제갈비를 공급하고 있으며, 표준화된 레시피로 초보자도 물갈비 본연의 맛을 낼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식탁위 한끼 식사로 떠나는 전주여행!
50여년 노하우가 담긴 특제양념으로 깊은 맛 완성
얼큰하고 시원한 육수에 매콤하게 양념한 돼지갈비 전골요리인 전주 남노갈비는 전주 한옥마을 맛집으로도 유명합니다. 국산 돈육을 수작업으로 지방을 제거하여 잡내가 없는 돼지갈비 전골요리입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과 아삭한 전주콩나물, 지방을 수작업으로 제거한 깔끔한 돼지갈비의 환상적인 조화! 전주에서 드시던 그맛 그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남노갈비의 경쟁력
1. 전주식 물갈비의 원조
- 물갈비’의 원조「남노물갈비」는 맛의 고장 전주의 대표맛집으로 1972년 전주 남노송동 사거리에서 창업주 이옥례 여사가 물갈비를 처음 선보인 이래 한결같은 맛을 지켜오고 있습니다.
2. 주방운영이 편한 소자본 창업 아이템
- 고객테이블에서 조리되는 방식으로 주방운영이 편하고 적은 인력으로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성공창업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 중소규모 점포에서 소자본 창업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3. 엄선된 재료·위생적인 가공 간편조리시스템
- 자체 육가공 공장에서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하여 양질의 수제갈비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 원재료부터 소스까지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표준화된 레시피로 초보자도 물갈비 본연의 맛을 낼 수 있습니다.
4. 모든 메뉴 포장·배달 가능
- 남노갈비의 모든 메뉴는 포장/배달이 가능하여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주)조이에프앤비 | 063) 224-2171 | www.namno.co.kr
전북 전주시 완산구 메너머4길 43 조이에프앤비